• HOME
  • 입학도우미
  • 입학상담
  • 편입학

편입학

편입학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카테고리,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편입문의 (치위생)
안녕하세요 문의사항이 있어서 글 남깁니다.
치위생학과 4년차로 편입 (의료인력양성)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1. 4년차로 편입하게 되면, 강의 일정이 대략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현재 재직중임)
예) 1주에 2번, 수 토 수업 예정, 온라인 수업 대체

2. 의료인력 양성은 장학제도가 있는걸로 아는데요. 대상 및 지급기준이 해당자 직전학기 평점평균 B+ (85/100) 이상 지급이라고 나와는데, 그렇다면, 1학기 수업료는 전적대학 성적으로 지급 하는지 궁금합니다.

3. 의료인력 양성으로 편입하여도, 학사 일정이 같은지 궁금합니다. (재직중에 있어서, 현실적으로 학사일정이 일반학생과 같다면 편입하는 것에 무리가 있어서 문의남깁니다.)
예) 시험, 과제, 실습, 행사 등

4. 편입학원서 작성중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지원 모집단위에는 "청주대학 / 치위생 전공(학과) 라고 적으면 맞는지 궁금합니다.

끝으로, 유웨이에 미리 접속해서 보니, 청주대 일반 원서 접수는 잘 뜨지만, 편입은 없는 것 같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그럼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파일
카테고리 편입학
작성자 엄지
편입문의 (치위생)의 답변내용
작성자 입학처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청주대학교 입학처 입니다.

1. 편입자는 전공(과)별로 졸업 최저 전공학점 이상을 이수하여야 합니다.
- 의료인력양성(4학년) - 33학점
편입자가 3, 4학년 전공 교과목 이수 과정에 있어 전공학점이 부족할 경우에는 학과(전공)별 저학년 전공과목을 선택 이수하여 반드시 부족
학점을 충족시켜야 합니다. 전공학점인정은 입학한 모집 단위(치위생학과 043-229-8995)에서 정합니다. 때문에 수강신청한 학점에 따라 일주일에 수업을 수강하는 일수는 다릅니다. 온라인수업 대체 여부는 청주대학교 학사지원팀(043-229-8024~5)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 장학제도관련 문의는 청주대학교 학생복지팀(043-229-8055)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3. 학사일정은 모두 동일합니다.

4. 지원 모집단위 = 청주대학 치위생 전공(학과)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원서접수후 유웨이 어플라이에서 자동으로 원서출력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5. 편입학 원서접수 기간은 27일(월)부터 시작이니 추후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밖에 궁금한 사항이나 자세한 상담은 청주대학교 입학처(☎. 043-229-803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