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HOME
- 학과게시판
- 공지사항
제목 |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추가 등록금 납부 안내 |
---|---|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추가 등록금 납부 안내 <!--[endif]--> * 고지서 출력 방법 :학교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등록->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금을 납부한 후에는 고지서가 발급되지 않음) * 등록기간 : 2017. 08. 30(수) ~ 09. 06(수) 16:00까지 (복학생 포함) * 수납은행 : 신한, 국민, 농협, KEB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 ▣ 등록금 납부 방법 1. 납부기한 : 2017. 08. 30(수) ~ 09. 06(수)16:00까지(복학생 포함)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 2017. 08. 29(화) 11시 ~ 09. 06(수)(복학생 포함) 3. 등록금은 다음 두 가지 절차 중에서 선택하여 납부 가능 가. 은행에 방문하여 납부할 경우 나. 온라인(가상계좌)으로 납부할 경우(인터넷 뱅킹, 폰뱅킹,ATM기 등등)
학생회비, 앨범비, 비행실습비 등의 납부금 납부는 선택사항이며, 납부 시 등록금에 합산하여 등록금 수납일에 납부 가능함.<!--[endif]-->
* 등록금 납부 후 납부한 은행에서 10분이내에 학생 핸드폰으로 납부 문자 발송됨 1. 등록금 납부 후 즉시 납부한 은행 홈페이지에서 등록금 납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청주대학교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 3. 연말정산 교육비공제 받으실 경우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프로그램에서 교육비자료 출력하여 공제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당학생 소득공제동의 후 출력할 수 있습니다.)<!--[endif]--> ※ 유의사항 2. 전액면제자라도 등록의사표시로 수납은행의 수납인을 받아야 등록자로 인정됨 3. 이미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은 고지서 발급이 안됨 4. 기타고지서를 납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등록금과 같이 합산하여 납부하여야 함 기타 문의사항은 경리팀(043)229-8105,8106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
|
파일 | |
작성자 | 관리자 |
- 이전글 2017-2학기 수강신청 일정 안내
- 다음글 하계방학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