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홍보동영상

홍보동영상

힘을 내요. 청대인!

<힘을내요! 청대인>

총장 : 안녕하십니까. 청주대학교 가족 여러분.
총장 차천수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불가피하게 강의실에서의 수업도 늦춰지면서 우리 학생들이 청주대학교 교정을 걷는 모습을 볼 수 없어서 미안하고 아쉬움이 많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시시각각 급증하는 확진 환자 수를 보면서 사랑하는 자녀를 대학에 보낸 학부모님들이나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 여러분의 걱정과 우려가 매우 크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저를 포함해 우리대학교 전 교직원들은 일만 이천명 학생의 안전이 최우선 과제라는 생각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대응 및 부서지원체계를 매일 점검하는 등 능동적이고 체계적인 대응에 나서고 있습니다.
강의실 등 학교 전반에 걸친 방역작업을 수시로 진행하고 있으며 개강연기로 부족한 수업일수는 보강수업이나 원격수업 등을 통해 차질없이 학사일정이 마무리 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지금은 우리 청주대학교의 아름다운 캠퍼스를 마음껏 누비지 못하지만 하루빨리 코로나19가 물러나 청주대학교 캠퍼스에 여러분의 활기와 에너지가 가득 차기를 간절히 기대합니다.
그때까지 각별히 건강에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비즈니스대학장 : 비즈니스대학장 김혁수입니다.
지금 몇 달 전부터 계속 코로나 대비에[ 대해서 여러 번 숙지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비즈니스대학에서는 지난주, 또 오늘 새벽부터 나와서 점검에 또 점검을 해서 방역을 철저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학생들은 걱정하지 마시고 편안하게 학교에 와서 학업 등 여러 가지 일을 편안하게 하시면 되겠습니다.

인문사회대학장 : 인문사회대학장 손희준입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서 우리 사회 전반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대학은 최선을 다해서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을 저지하고 여러분들의 건강한 학교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단 한명의 감염자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대학생활을 계속할 수 있도록 지원할테니 아무 걱정마시고 대학생활 향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과대학장 : 안녕하세요, 공과대학장 김호수입니다.
우리 공과대학에서는 코로나19와 관련하여 학생 여러분들의 대면수업 및 각종 학습활동에 지장 없게 방역활동을 아주 적극적으로 잘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생 여러분들은 아무런 걱정 없이 학습 활동에 적극 매진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범대학장 : 안녕하세요, 사범대학장 김미선입니다.
청주대학교 사범대학 저희 건물에는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 우리 사랑하는 학생 여러분들의 강의실 또는 복도 이런 곳도 관리, 방역하고 있습니다.
열화상기로 모든 학생들의 온도를 수시로 체크하고 있고 저희 사범대학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저희 전 구성원들은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우리 여러분들 어렵지만 꼭 힘내주시기를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예술대학장 : 예술대학장 윤갑용입니다.
학생 여러분 우리 예술대학은 코로나19에 대비하여 철저히 준비하고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원한다면 언제든지 학교에 와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보건의료과학대학장 : 안녕하세요, 청주대학교 보건의료과학대학장 김혜숙입니다.
청주대학교 보건의료과학대학 학생여러분 코로나19에 다들 고생 많으시고요, 또 온라인 학습하느라 고생하셨을겁니다.
학교에서도 방역과 감염관리수칙, 원칙을 지켜서 여러분들의 실험실기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 학교에 못 오신 1학년들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감염관리수칙 집에서도 잘 지키시면서 다 같이 파이팅합시다.
감사합니다.

교양대학장 : 교양대학장 염태호입니다.
우리 교양대학은 코로나19 방역에 철저히 대비해서 현재 대면수업 강의에 전혀 문제가 없으므로 학생 여러분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항공학부장 : 항공학부장 조환기입니다.
우리 항공학부에서는 코로나 감염병 예방을 위한 조치로 건물 출입 시 1차 방역을, 실습실 출입 시 2차 방역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항공학부 학생 여러분은 안심하고 학업에 전념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군사학과장 : 군사학과장 양철호입니다.
학생 여러분 코로나 때문에 걱정이 많으시지요? 안심하십시오.
저희 군사학과에서는 학생 여러분이 학업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방역에 철저를 기하고 있습니다. 군사학과 학생 여러분은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군사학과 학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파이팅!

중앙도서관장 : 중앙도서관장 윤기택입니다.
요즘은 코로나로 인하여 한시적으로 청주대학교 구성원에게만 자료실 및 열람실을 부분 개관하고 있습니다. 곧 지역주민에게도 개관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박물관장 : 안녕하세요. 박물관장 김준용입니다.
박물관 입장 시 발열 및 호흡기 증상여부, 신원확인을 실시하는 등 코로나19에 따른 박물관 내 위생과 방역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많은 관람객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석우문화체육관장 : 석우문화체육관장 지용석입니다.
저희 석우문화체육관에서는 코로나19를 대비하여 방역체계를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힘든 시기에 걱정하지 마시고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생활관장 : 안녕하세요, 생활관장 김봉정입니다.
지금 코로나로 힘든 상황에서 공부해야 할 수험생 여러분들이 건강하게 잘 보내시기를 바라고요. 내년 2021년도에는 저희 청주대학교 생활관에서 여러분들을 꼭 만나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부총장 : 청주대학교 부총장 박호표입니다.
살아오면서 가장 재밌었던 기억을 떠올리면 스무 살 신입생 때가 떠오릅니다.
그래서인지 우리 신입생들이 추억을 만들지 못하고 재학생 또한 캠퍼스 생활을 제대로 하지 못하게 되어 미안한 마음이 드는 것이 사실입니다.
저희 각처의 교직원들 모두가 저와 같은 심정으로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 대학은 발 빠르게 코로나 바이러스 대책 위원회를 구성하여 철저한 준비와 방역체계를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동시에 학사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각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특히 학생복지팀에서는 코로나19와 관련한 전반적인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자체의 보건소와 연계하여 37.5도 이상의 고열학생이 발생하는 경우 즉각적으로 지자체와 연계하는 등 학생들의 감염관리를 위한 모든 시스템을 거의 완벽하게 구축하고 있다는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또한 학사지원팀에서는 코로나19에 따른 원격수업과 실험실습 과목의 대면강의,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등의 학사일정에 일체의 차질이 없도록 철저하게 학사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국제교류팀에서는 외국인 학생 관리에, 그리고 생활관에서는 기숙사의 학생들 감염관리에 또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구매관리팀에서는 이러한 방역·감염관리가 원활하게 될 수 있도록 방역물품을 구매하는 등 모두가 한마음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모든 노력을 다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이 안심하고 마음껏 대학생활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저와 청주대학교 교직원 모두는 온 힘을 다해 최선을 다할 것을 여러분께 약속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총학생회장 : 총학생회장 김종우입니다.
제53대 퍼스트 총학생회에서는 코로나19를 대응하기 위하여 각 단과대학 별 방역시스템과 학우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코로나 위로 장학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를 같이 극복해 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총대의원회 의장 : 현재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학우 여러분들이 등교를 하지 못하여 상심이 크실 것 이라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 긍정적인 생각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뵙길 바라겠습니다.

동아리연합회 회장 : 현재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정상적인 학교생활을 하지 못하여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바이러스가 종식되어 예전 활기찬 학교생활로 하루빨리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청대생 여러분, 파이팅입니다.

공과대학 학생회장 : 우리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냅시다. 청주대 학우 여러분, 함께하면 어떤 위기도 이겨낼 수 있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청주대학교에서 하루빨리 만나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총장 : 이렇게 우리대학을 위해 많은 분들이 힘쓰고 있습니다. 오로지 학생, 오로지 교육이라는 말과 같이 저희 청주대학교 교직원은 학생만을 위해 코로나19에 대처해오고 있습니다. 모든 건물에 방역을 마쳤음은 물론 손소독제를 학교 곳곳에 배치하였고 시설물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중요한 일정에도 지금과 같이 전 직원들이 두 팔 걷고 나서서 더욱 철저히 대비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그러니 여러분께서도 각별히 건강에 유의하시고 아름다운 교정에서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청주대학교 화이팅!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