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채용공고
  • 직원채용 공고

직원채용 공고

직원채용 공고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비행교육원(정비사) 계약직원 신규 공개채용 공고

비행교육원 계약직원 신규 공개채용 공고

 

1. 모집부문 : 계약직 / 정비사

2. 채용원칙 : 공개채용 : 직원인사규정 제12조에 의거 채용

3. 채용조건 : 계약직

4. 공개채용 일정

. 채용일정

업 무

일 정

비 고

공개채용 공고

2019. 08. . ~ 08.

- 본교 홈페이지

- 인터넷 채용전문기관 1~2

지원서류접수

2019. 09. 02. ~ 09. 05.

- 방문 또는 등기우편 접수에 한함

1차 서류심사 합격자확정

2019. 09.

- 비행교육원 시행

2차 전형(인성적성검사)

2019. 09.

 

2차 전형 확정 및 면접대상자 통보

2019. 09.

 

3차 면접시험

2019. 09.

 

최종합격자 확정 및 통보

2019. 09. 이후 예정

 

직원 공개채용 일정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

. 1차 서류심사필요시 추가시험(필기/실기)을 실시할 수 있음, 2차 전형(적성검사),

3차 면접시험은 별도 계획 수립 시행함.

5. 채용안내

. 직원채용공고 : 본교 홈페이지, 워크넷, 에어포탈, 제대군인 홈페이지

직종

채용분야

인원

지원 자격

비 고

정 비 사

(청주공항)

1

고등학교 졸업자 이상

항공기 정비사 면장 소지자

정비실무경력 3년 이상 우대

위험물 운송자 자격증 소지자 우대

기초 영어회화 가능자 우대

한글.엑셀.파워포인트 숙련자 우대

공통사항

교육공무원법상 직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취업지원대상자 및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 우대

. 제출서류

1) 공개채용지원서(자기소개서 포함) : 사진부착 1

2) 졸업증명서 / 성적증명서 각 1

3) 주민등록초본(남자의 경우는 병역사항 반드시 기재) 1

4) 경력증명서 각 1(해당자)

5) 자격증 사본 각 1

6)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1

7) 국가보훈대상자는 증명서 첨부.

8) 장애인은 장애인증명서 첨부

. 2차 전형 제출서류(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3차 면접시험 당일 제출)

- 성적표, 자격증, 증명서등 1차 제출서류중 사본을 제출한 경우 받드시 원본지참

. 전형방법

1) 1차 전형 : 서류심사(2차 전형인원을 제한할수있음) 필요시 추가시험(필기/실기)을 실시할 수 있음

2) 2차 전형 : 적성검사(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3) 3차 전형 : 면접심사( 1차 전형 합격자중 면접 전형인원을 제한할수 있음)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및 2차 전형 발표는 개별통보 또는 우리대학교 홈페이지

커뮤니티 채용공고란을 통하여 심사결과 및 합격자 발표를 공고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1차 서류접수 기간 : 2019. 09. 02() - 09. 05() 오후 5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접수방법

1) 방문접수 또는 등기우편접수

청주대학교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공개채용지원서(자기소개서포함)Download 받아 작성 제출:사진부착 * 공개채용지원서 : 서식사용

2) 청주대학교 홈페이지 : www.cju.ac.kr

3) 접수처

) 방문접수 : 청주대학교 본부 1층 사무처 인사총무팀

) 등기우편접수

우편번호 28503

주 소 :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대성로 298 청주대학교 사무처 인사총무팀

기재사항 : 상단중앙 적색글씨로 직원공개채용지원서재중이라고 반드시 명시

접수기간내 도착한 지원서류에 한함

4) 본교 공개채용지원 3회 이상 지원한 자는 지원할 수 없음(, 본교에 임용 경력이 있는 지원자는 임용되기 이전의 지원횟수는 제외함)

. 기타

1) 국가보훈 대상자는 관계법률에 의해 우대함

2) 서류제출은 방문접수 또는 등기우편으로 제출해 주시기 바라며 서류미비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의 모든 책임은 본인이 감수 하여야 함

3) 지원서류가 미비된 것은 접수하지 않고, 접수된 서류는 채용이 결정된 이후 개별 반환신

청에 의하여 착불 우편으로 반환하여 드리며, 이후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파기 됩니다

4) 반환신청 희망시 문의 (043-229-8083)

5)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합격 / 임용을 취소함.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주대학교 사무처 인사총무팀으로 문의(043-229-80824)

 

파일
작성자 곽기숙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