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카테고리 | 입찰 |
---|---|
제목 | 2023학년도 교육수요자만족도조사 중장기 발전전략 수립 및 고도화 연구용역 사업자 선정 재입찰 (대학혁신지원사업) |
재 입 찰 공 고
청주대학교 2023학년도 교육수요자만족도조사 중장기 발전전략 수립 및 고도화 연구 용역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재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입찰공고문 및 제안서를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입 찰 명 : 교육수요자만족도조사 중장기 발전전략 수립 및 고도화 연구 용역 사업자 선정
2. 사업예정금액 : 금30,000,000원 (금삼천만원) -부가세포함-
3. 계 약 기 간 : 계약일로부터 ~ 2023. 12. 31.
4. 제 안 내 용 : 제안요청서 참조
5. 입 찰 방 법 : 경쟁입찰(제안서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6.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제43조 및 제43조의 2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적용 나.「부가가치세법」제8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사업자 다. 컨설팅이 가능한 업체로서 사업계획서의 만족도조사, 기획, 실행, 교육, 평가, 연구 등 제반 능력을 갖춘 업체 라.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 이내에 대학교를 대상으로 한 교육수요자만족도조사(단일용역 계약 실적이 금20,000,000원 이상) 및 컨설팅(단일용역 계약실적이 금5,000,000원 이상)과 관련하여 유사 사업 실적이 2건 이상인 업체(*실적증명원 제출건에 한하여 인정) - 입찰자격인정기준: 교육수요자만족도조사 2건 이상 혹은, 컨설팅 용역 2건 이상 또는 조사 및 컨설팅 각 1건 이상 마. 입찰참가 신청 시 우리대학교의 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서식7)
7. 입찰참가일정 가.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 2023. 9. 25.(월) 11:00까지(청석관 1층 경리구매팀) 나. 제안서 발표회 일시 및 장소 : 별도통보
8. 문의처 가. 제안서문의 – 교육혁신원 교육성과관리CAIR센터 임수진 (☎ 043-299-7407) 나. 입찰문의 - 경리구매팀 송영미(☎ 043-229-8088)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붙임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파일 | |
작성자 | 송영미 (경리구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