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의 장

공지 사항

  • 소통의 장
  • 공지 사항
공지 사항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신체검사 및 면접평가 관련 공지[매우중요]
1. 신체검사 관련 공지
- 신체검사는 인원이 많은 관계로 2일에 걸쳐 진행됩니다
★ 1일차 9월 14일(월) : 62기 남자 지원자 48명
★ 2일차 9월 17일(목) : 61기 남자 지원자 60명, 61기 여자 지원자 6명, 62기 여자지원자 4명
★ 학군단에 집합완료시간은 11시입니다. 11시 30분이 되면 기다리지 않고 버스가 출발할 예정이니 늦게 오시면 참석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 꼭 준수바랍니다.
★ 신체검사 시간 기준 12시간 공복상태 유지바랍니다.
★ 이동은 학교에서 일괄 모여서 이동 예정입니다. 사유는 코로나상황으로 인해 위병소 출입절차가 엄격해서 인솔자에 의해서 인솔이 되어야지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개별로 대전병원으로 가는일은 없습니다. 단, 신체검사가 끝나면 개별복귀는 가능합니다.(버스 탑승 후 위병소 통과 이후에 가능)
★ 신체검사 당일날 발열환자 의심시 현장에서 복귀조치 되고 차후에 개별적으로 신체검사를 진행하셔야 됩니다. 몸관리 철저히 부탁드리겠습니다.
★ 기타 세부내용 첨부문서 참조 ★

2. 면접평가 관련 공지
★ 면접평가는 9월 16일 수요일에 학군단에서 진행됩니다.
★ 각 조 편성은 첨부문서 참조바랍니다.
★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조별 학군단 방문시간을 다르게 통제했습니다.
첨부문서 참고하시면 조별 시간이 명시되어 있으니 늦지않게 도착하시기 바라고, 명시된 시간은 그시간을 넘겨서는 안된다는 의미입니다. 그 시간을 넘길시 맨 마지막조로 다시 편성되어서 면접을 진행할 수 있음을 사전에 공지드립니다.
★ 학군단에 도착하시면 주차장에 천막이 설치되어있을껀데 그곳에서 문진표 제출 및 발열체크 후 이상 발생시 현장에서 귀가조치 예정입니다. 별도의 면접기회가 없으니 철저히 몸관리 잘해주기 바랍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에 준하여 시행하는 만큼 통제에 잘 따라주기 바랍니다.
★ 면접 대기실 입실전에 여러분이 제출했던 가점관련 서류를 확인하겠습니다. 반드시 휴대해 주시고 원본이 없을시 가점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기타 세부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바랍니다.
파일
작성자 유섬결 (137학군단)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