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지 사항

  • 게시판
  • 공지 사항
학군단-게시판-공지 사항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학군사관 필기평가 관련 최종 공지
학군사관 필기평가에 앞서 코로나 19 관련하여 공지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1. 확진자, 의사환자, 조사상자 유증상자는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의거 응시할 수 없습니다.

2. 6월13일 학군사관 61, 62기 선발 필기평가가 있을 예정이니 당일 발열체크, 문진표 작성 등이 필요하므로 종합강의동으로 시작시간보다 일찍 오시기 바랍니다.
12시50분 이후 도착시에는 응시 불가합니다.
가. 일시 : 6월 13일 토요일 12시 50분 시험시작
나. 장소 : 종합강의동
다. 준비물 : 수험표, 신분증, 컴퓨터용 사인펜, 수정테이프, 마스크
* 위생용품(휴지, 수건 등) 개인별 준비, 별도 지원 제한
라. 코로나 상황 관련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시길 바라고, 반드시 손 소독제로 세정 후 입실하기 바랍니다.
* 마스크 미착용자는 시험장에 입실 할 수 없습니다.
마.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시험응시자 외 시험장(건물) 내부로 출입할 수 없습니다.
바. 코로나 19 주요증상(발열, 기침, 구토 등) 의심 수험자는 본인의 의사와 관계없이 질병관리본부 또는 보건소 등에 신고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 공고문에 명시된 바와 같이 교실 내에서는 모든 전자기기(스마트폰 등)의 반입이 금지되어 있으며, 시험종료 전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4. 수험표는 현장에서 신분 확인 후 교부 예정입니다.

5. 종합강의동에 도착하시면 가장 먼저 문진표 작성을 하신 뒤 발열체크를 통과해야지만 건물 내부로 입장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파일
작성자 유섬결 (137학군단)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