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 광장

기부Story

  • 발전기금 광장
  • 기부Story
발전기금-기부자 예우-기부story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조성준 대표 청주대에 발전기금 2천만 원 쾌척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에프앤디홀딩스(대표이사 조성준)와 발전기금 기탁식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에프앤디홀딩스 조성준 대표이사는 대학을 찾아 차천수 총장에게 군사학과 발전기금 2천만 원을 기탁했다. 청주대는 조성준 대표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정예육군 장교 육성을 위해 소중한 발전기금을 사용할 것을 약속했다.

조성준 대표이사는 십수 년간 각 군을 후원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코로나로 지쳐 힘들어하는 해병 1사단 장병들을 위해 모범 장병에게 제주 여행을 제공하기도 했다.

조 대표는 지난해부터 국방부 정책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국방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를 위해 청주대학교 국방안보학과 박사과정에서 수학하고 있다. 조성준 대표이사의 이러한 남다른 군에 대한 열정이 군 후배들을 위한 발전기금 기탁으로 이어진 것이다.

차천수 총장은 “코로나19로 녹록지 않은 상황에서도 소중한 발전기금을 기탁해 주신 조성준 대표이사께 구성원을 대표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우리대학 학생들이 미래 대한민국 육군을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에프앤디홀딩스는 지난 2012년 설립돼 부동산개발 전문기업으로 공동주택사업과 도시개발사업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 : 차천수 청주대학교 총장이 발전기금을 기탁한 ㈜에프앤디홀딩스 조성준 대표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담당자 정보